灰姑娘的姐姐 电视原声带

  • 灰姑娘的姐姐 电视原声带
  • 歌手:灰姑娘的姐姐
  • 语种:韩语
  • 时间:2010年04月
  • 公司:KBS

KBS新剧《灰姑娘的姐姐》以童话故事《灰姑娘》为主干,但主角则换成灰姑娘的其中一个恶女姐姐。讲述了充满仇恨的灰姑娘向继母和姐姐们报仇的故事,文根英在这部《灰姑娘的姐姐》中将饰演欺负灰姑娘的姐姐角色,这是文根英出道至今首次诠释反面角色。剧中瑞雨饰演和姐姐文根英生活在同一屋檐下的具孝贤,她承受姐姐的各种虐待,父亲去世后还要承受继母的折磨。但是剧情发展到中期,瑞雨有了明显的破格变身,她变成想报复姐姐文根英的角色。该剧由文根英、千正明、瑞雨、玉泽演、李美淑和金甲洙主演,原声带由包括Superjunior、艺声、Joo等艺人加盟完成。cc一直在找这部剧的原声带,终于挖到,所以赶紧分享上来。

KBS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 드라마의 감동 더해줄 OST 출시!

슈퍼주니어, FX 최고의 아이돌그룹 신데렐라 언니 OST 참여

- KBS 새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 OST , 드라마 OST의 거장 최성욱 음악감독 등 최고의 OST 스텝들 참여로 발매 전부터 관심 폭발

- 슈퍼주니어, FX등 쟁쟁한 가수들의 엄청난 가창력과 흡입력있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들로 `화제몰이`

- 신데렐라 언니 OST 수록곡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온라인 음원챠트 순위를 휩쓸며 인기 돌풍

KBS 수목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OST가 전격 출시되었다.

다른 경쟁작들을 물리치고 수목극 1위 왕좌에 오른 KBS 새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제작 에이스토리)가 슈퍼주니어와 FX 등 최고의 아이돌그룹의 참여로 화제를 낳고 있는 드라마 OST를 발매했다. 이들은 엄청난 가창력과 흡입력있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데렐라언니’ OST 는 ‘봄날’, ‘미안하다 사랑한다’, ‘올인’, ‘피아노’ 등 드라마의 성공에 드라마 음악이 큰 기여를 했다고 높이 평가되고 있는 드라마 음악의 거장 최성욱 감독과 그의 팀인 ‘뮤직스펀지’가 만들어낸 또하나의 걸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들의 명성에 걸맞게 이번 OST는 헐리웃의 동화적 선율로 BGM을 만들어내 드라마에 옷을 입히고 컨템포러리 재즈 느낌을 가미한 발라드곡 등 으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후문이다.

`신데렐라 언니’의 타이틀곡은 서정적인 가사와 가슴 적시는 멜로디, 호소력 짙은 슈퍼쥬니어(예성)의 보컬 세박자가 절묘하게 어울어져 음원 공개이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팝발라드 ‘너 아니면 안돼’이다.

특히 이 곡의 후렴구인 ‘네가 아니면 안돼 너 없이난 안돼, 나 그렇게 하루 한달을 또 일년을’ 부분은 귀에 착 감기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한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을 만큼 중독성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너 아니면 안돼’의 뒤를 잇는 두 번째 서브 타이틀곡은 톡톡튀는 매력으로 똘똘뭉친 신예 걸그룹 FX의 ‘불러본다’이다. ‘너 아니면 안돼’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감수성으로 진정한 보컬리스트로의 발돋음한 슈퍼쥬니어의 예성처럼 ‘불러본다’에서 전해주는 루나와 크리스탈의 엄청난 가창력과 표현력은 FX의 잠재력을 충분히 엿볼수 있었다고 전해진다.

‘불러본다’는 이 곡의 전작인 ‘너 아니면 안돼’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내며 어린시절의 성장통을 격고 일어선 두 여주인공의 사랑과 슬픔을 서정적인 발라드 선율로 표현하고 있다.

이 두 곡과 함께 이윤종의 ‘스마일어게인’은 경쾌한 락비트를 바탕으로 한 모던락 풍의 곡이며, JM의 ‘너였다고’는 재즈적 감성을 담은 팝발라드, 경쾌한 모던락의 ‘내사랑을 구해줘’등 감미로운 곡 3곡과 ‘융’ 사운드의 오케스트레이션 곡 들로 채워져있는 신데렐라 언니의 OST는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온라인 뮤직챠트를 휩쓸고 있다.

최고의 OST 참여 스텝, 최고의 드라마 음악 사단이 뭉쳐서 만들어낸 ‘신데렐라 언니’의 OST는 드라마의 감미로운 서정성과 품격을 드높이며 어린시절의 소녀에서 새로운 사랑의 소용돌이에 빠진 주인공들의 아름답고도 슬픈 동화(童話)를 완벽하게 완성시켜주고 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피아노`, `봄날`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김규완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김영조, 김원석 감독의 화려한 영상미가 하모니를 이루고 있는 `신데렐라 언니`는 최고의 배우들이 총집합한 화려한 캐스팅에 최고의 드라마 OST 사단까지 가세해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다운 진용을 갖추게 됐다.






免费人成视频

▼ 点击展开更多介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