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ke Album

专辑:10张 歌曲:116点此复制给好友李胜基所有歌曲
  • Remake Album
  • 歌手:李胜基
  • 语种:韩语
  • 时间:2008年03月
  • 公司:Vitamin

“이 봄, 이 남자의 눈물이 당신의 가슴을 적십니다!
‘2008, 봄’! 당신의 감성을 자극시킬 이승기 의 스페셜 앨범!

‘신선한 기획’ ‘높은 완성도’ 로 이승기 에 대한 재발견과 리메이크 앨범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부여했던 2006년 가을, 스페셜 앨범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여자가수들이 부른 슬픈 사랑 노래만을 이승기만의 감성으로 재탄생 시켰던 스페셜 앨범<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vol.1 을 발표한 지 1년 반 만에, 그가 또 다른 야심작으로 2008년 봄을 설레게 한다.
남자가 불러서 더욱 아름답고, 여자가 들어서 더욱 더 아름다운!
그리고 봄에 만나 더더욱 슬프도록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vol.2> - ‘ 이승기 는 이미 당신을 사랑하기 시작했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은 남자가수들이 부른 사랑 노래들이다.
박효신 의 <동경>, 윤상의 <이별의 그늘>, 조규만 의 <다 줄꺼야>, JK 김동욱 의 <미련한 사랑>, 김경호 의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박진영 의 <너의 뒤에서> 등 오랫동안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불후의 명곡 12곡을 특별히 엄선하였다.
이번 앨범 작업에는 우리 시대 최고의 작곡자이자 원곡의 작곡자들-<다 줄거야>의 조규만 ,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의 이경섭 , <너의 곁으로>의 안정훈 , <긴 하루>의 전해성 , <잘가요>의 유해준-이 직접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했고 이외에도 이현승 , 황성제 , 김민수 , 최태완 등 우리 시대 내로라 하는 최고의 작, 편곡가들이 참여해 원곡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원곡보다 훨씬 탄탄한 구성을 지닌 이승기만의 스타일로 재탄생 시켰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승기 의 녹음 과정을 지켜본 그들은, 이승기 의 곡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석과 뛰어난 감성에 놀라면서, “ 이승기 가 이제는 놀라운 가능성을 넘어서, 불황인 지금의 가요계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빅스타가 되어줄 것임을 확신한다” 며 이승기 의 눈부신 성장에 큰 박수를 보냈다.


가공되지 않은 자연인, 이승기 !

이승기 ! 요즘 그의 이름은 어디서건 핫 이슈다.
그는 최근 KBS <1박 2일> 등을 통해 타고난 솔직함과 내츄럴한 자연인 매력을 보여주며, 더할 나위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공되지 않은 순수함’의 매력!

그것은 이승기 가 이번 앨범에 임하는 자세이기도 하다.
진정성을 담아, 가슴으로 풀어낸 그의 노래가 겨우내 메마른 우리네 감성을 촉촉이 적셔줄 것이다.
이승기 ! 그는 분명 우리에게 ‘봄바람’이 되어 줄 것이다.
그리고 불어오는 그 봄바람에 우리의 가슴은 또 한 번 설레이게 될 것이다..... ....






▼ 点击展开更多介绍